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양사 자기소개서 합격샘플 (무료 영양사 취업 자소서/지원동기)
    직무별 자기소개서 합격샘플 2018. 12. 12. 15:50

     

     

    영양사 자기소개서 합격샘플

     

     

     

     

     

    예문제공 : www.smart-resume.com (스마트레쥬메 자기소개서샘플은행)

     







    1. 성격소개
     
     경험은 가장 소중한 가치입니다.
     
     ´조화롭게 어울리는 친화력´ 사람들과 잘 어울리고 분위기를 갈등상황을 잘 조율하는 편입니다. 양쪽의 의견을 듣고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으려고 노력하며, 사람에게 편안하게 이야기하기 쉬운 분위기를 만듭니다. 2학년 00영양학 과내 동아리에서 활동할 때 교수님은 저를 대표로 추천하였으며, 선배와 후배 사이에서 원활한 의견조율을 맡아 동아리의 화합을 이끌었습니다. 대인관계와 문제해결과정에 있어서 늘 상대방의 입장을 이해하고 최적의 합의점을 도출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이러한 균형 감각을 갖추기 위해 학업생활 이외에도 동아리활동과 학회생활 등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두루 경험하고 배워왔습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에게 불만이 있어도 잘 표현하지 못하고 혼자 속을 끓이는 일도 종종 있었습니다. 대화를 통해 발전된 인간관계 형성에 힘쓰고, 본질을 바라보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2. 성격소개 



     신뢰의 시너지
     
     ‘누구를 만나든지, 어떤 조직에 속하든지 사람에게는 언제나 진심으로 대하라!’ 부모님은 자녀들에게 신뢰의 가치를 가장 중요하게 가르쳐주셨습니다. 000금고에서 30년을 근속하시면서 결근이나 지각한번 안하셨던 아버지의 근면함을 바라보며 성장 했습니다. 저 역시 학창시절 그 무엇보다 근면 성실을 당연한 습관처럼 여겨오고 있습니다. 이런 부모님의 성실함과 인내, 믿음과 사랑 안에서 끈끈한 가족애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하는 가치의 소중함을 배웠고, 이를 저력으로 밝고 긍정적으로 성장했습니다. 또한 자신감과 적극적이고 노력하는 자세로 지금까지 넓은 인간관계를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3. 지원동기 및 포부
     
     진정한 완성을 위해
     
     준비된 전문 인력-제가 그 중심에 서겠습니다영양사는 발전하는 급식 산업 시장 가운데 고객 만족과 이윤 추구라는 두 마리 토끼를 어떻게 한꺼번에 잡느냐가 핵심역량이 될 것 이라고 생각 합니다. 전문가로서 인정받기를 원한다면 그만큼 피나는 자기개발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상황에 놓여도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고자 합니다. 귀사에 입사한다면 제가 가진 역량을 십분 발휘 하여 열심히 정직하게 일하겠습니다현장 영업장에서 최고의 업장을 이끄는 노하우를 발견하고 개발하여 모든 업장을 관리하는 총책임자가 저의 10년 후 모습입니다. 업장에서 실무경력을 쌓고 후배를 양성하고 관리하는 총책임자로서 일 할 것이라고 자신합니다. 자신의 이익만을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함께 하는 팀워크를 형성하여 전체의 균형을 생각하고 행동할 수 있는 넓은 시야를 가지고 있을 것이며, 고객들과의 상담과 연구를 통해 영양학적으로 보다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시행하겠습니다. 안정된 영양관리를 위한 전문지식과 더불어 언제나 변화를 수용하는 자세로 고객을 위한 피드백을 이뤄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