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학병원 교직원/행정직 자기소개서 합격샘플 (무료 교직원/사무직 취업 합격자소서)
    직무별 자기소개서 합격샘플 2018. 12. 12. 16:07


     



    대학병원 교직원 자기소개서 합격샘플 



    취업컨텐츠몰 스마트레쥬메입니다.


    아래 홈페이지에서 무료이력서양식과 다양한 교직원 합격자소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 www.smart-resume.com (스마트레쥬메 자기소개서샘플은행)

     

     







    1. 성장과정 및 학교생활



     고등학교교사로 재직 중이신 부모님의 교육방침은 자기 자신에게는 엄격하고, 타인의 의견을 넓게 수용하고 너그러워지도록 교육하셨습니다. ‘말과 행동이 일치해야 한다.’는 가훈은 책임감이 강하고 솔직한 사람으로 성장하게 해주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최고의 덕목을 진실함이라 생각하며, 자신에게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도 진실한 모습을 보이기 위해, ‘진지한 존중의 자세를 가지기 위해 노력합니다. 부모님의 기대가 높았기 때문에 자라면서 힘겨울 때도 있었지만, 부모님은 평생의 존경과 사랑을 모두 드려도 아깝지 않은 분들입니다. 호주에서 대학생활을 하면서 저는 글로벌 시대에 맞게 타 국가 학생회 단체들과의 정기적인 침목 모임 및 문화교류를 추진하여 서로의 문화를 배우고 서로간의 글로벌 인연을 만들어 가는데 노력했습니다. 사람을 만나는데 있어서 적극적인 성격 덕분에 국내외 친구들과 좋은 인맥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2. 지원동기 및 입사 후 포부



     00병원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선정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부문에서 1위를 석권할 정도로 일원들에 대한 복지와 교육 그리고 환자와 보호자에게 가장 신뢰받는 병원이라고 확신합니다. 입사 후 현재의 흐름을 이어받아 바람직한 조직문화(GWP) 구축이라는 경영 목표를 이루는 일에 일조하고 싶습니다. 더불어 지역사회 봉사를 실천하는 서울아산병원은 상생비전을 발휘하기에 가장 적합한 터전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양질의 교육, 연구, 진료를 지향하는 귀원은 저의 능력을 발휘하고 성장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직업적인 터전이라고 확신하여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현명한 경영지원 일원이 되기 위해 우선 지표를 투명하고 공정하게 작성되어 있는지 판단하는 전문성과 넓은 시야를 갖출 것입니다. 병원경영지원 분야에 대한 이해와 직능 개발에 노력을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습니다. 세미나와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새로운 정보와 기술을 신속하게 습득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00사 행정인턴으로 근무하면서 주어진 업무를 능동적으로 처리하고 어떠한 상황에도 유연하게 대처할 줄 아는 일원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입사 후에도 T자형 일원으로써 독단적인 사고방식은 지양하고 함께 일하는 사람들과 활발하게 의견을 교환하며 유연한 사고를 가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병원 경영관리 지식 및 재무관리의 원리, 관세 관련 법규 및 절차를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을 꾸준히 배양하여 최고가 되겠습니다. 10년 후에는 보고 배우고 적용한 것을 기반으로 분석하고, 이를 적시적지에 뿌리며 잘못된 것은 걸러줄 수 있는 00병원의 핵심 경영전문가가 될 것입니다.

     



     




    댓글